회원 구분은 어떻게 하나요?
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구분됩니다. (사업자등록증 유무)
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?
[아이디 찾기]
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름, 휴대전화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해당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.
인증번호를 아이디찾기 화면에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화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(roi# 영문명까지 모두 기입)
[비밀번호 찾기]
아이디,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이름, 그리고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해당 휴대전화 또는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.
인증번호를 비밀번호 찾기 화면에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새롭게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.
가입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잃어버리신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로 들어가시면 회원탈퇴가 가능하십니다.
회원탈퇴를 진행하시면 모든 정보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.
또한, 관련 서류 발급이 어려우니 회원탈퇴 전 필요서류를 모두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.
개인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개인회원은 마이페이지 → 개인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기업회원은 마이페이지 → 기업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기업회원으로서 사업자등록번호의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, 로그인 후 1:1게시판에 새로운 사업자정보와 함께 문의를 남겨주세요.
회원가입시 혜택
회원가입시 기업회원과 개인회원으로 분류됩니다.
기업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가 있는 회원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개인회원은 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회원으로 현금영수증 발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을 하시는 경우 이벤트 적용, 구매내역, 1:1 상담관리 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